|299|2 바이럴영상제작?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.

cosmeticdoctor.or.kr

Qna
    츠바키, ‘기다리는 시간 0초’ 웹드라마 폭발적 조회수 기록 중
  •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가 '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' 출시를 기념해 제작한 웹드라마가 화제를 모았다.... 브랜드 바이럴 영상에서는 이례적으로 지난 1월 28일 기준, 총 누적 조회수 404만회를 돌파하였다. 영상을 본...
  • LG유플러스, '반려동물 IoT' 바이럴 영상 유튜브 1위
  • LG유플러스는 자사가 제작한 ‘반려동물 IoT’ 바이럴 마케팅 영상이 ‘2017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’에서 1위에 올랐다고 12일 밝혔다. LG유플러스 제공 바이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...
  • 동국제약, 떡볶이·커플 소재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 화제
  • 오라메디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.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'떡볶이편', '커플편' 2편으로 제작, 오라메디 브랜드 홈페이지(http://oramedy.co.kr)와 유튜브(youtube)를 통해 볼 수 있다....
  • 스웩 넘치는 금연광고, 청소년 대상 홍보효과는?
  • 스타일의 바이럴 영상이 등장했다. 젊은층에 각광 받는 힙합을 소재로 '수명(壽命)'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운... 일깨우고자 제작됐다"고 설명했다. 콘텐츠를 타깃 수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한 만큼, 영상을 소개하는...
  • 콘텐츠가 먹히는 세상 CKL 라이브 토크
  • 쉐어하우스에는 양질의 영상을 제작하는 PD들과 광고홍보회사 출신의 매니저들이 일하고 있는데... 화제를 바꿔서, 배 대표, 바이럴 마케팅이 생태계를 망친다는 발언을 좀 더 설명해줬으면 좋겠다. 배 ‘바이럴’이라는...
블로그
    길냥이 품는 후드하우스는 어떻게 만들어졌나
  • 이와 함께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등 온라인에 공개했다. 배우 임수정씨가 내레이션으로 재능기부하고, 걸그룹 씨야 출신 가수 이보람씨는 캠페인 송(song)에 재능기부로...
  • ABL생명, 가족사랑 SNS 영상 조회수 3만건 돌파
  • 법한 부모님과의 에피소드를 다뤘기 때문에 고객들의 관심이 높은 것 같다"며 "앞으로도 가족, 친구, 연인간에 소중함을 되새길 수 있는 바이럴 동영상을 지속적으로 제작할 계획"이라고 말했다.
  • 옷장 속 패딩으로 길고양이 ‘겨울집’ 만들다
  • 겨울집을 제작, 보급하는 ‘후드하우스’ 캠페인을 기획했다. 캠페인 아이디어를 낸 제일기획 김선택... 배우 임수정 씨는 캠페인 바이럴 영상의 내레이션을 재능기부했고, 걸그룹 씨야 출신 가수 이보람 씨는 캠페인 송...
  • ‘확’ 깬다! 숙취해소 전문 CEO 들어본 적 있나요?
  • 이에 힘입어 CJ헬스케어는 김건모가 ‘컨디션 쎄오!’, ‘컨디션으로 확 깨세오!’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으로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. CJ헬스케어 한주헌...
  • “홈쇼핑이야 예능이야?” 미디어 커머스 전성시대
  • 동영상 시청을 즐기고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2030 소비자를 확대하기 위해 홈쇼핑 업계가 ‘미디어... 크리에이터들은 상품 콘텐츠를 제작하고, 본인의 SNS를 활용해 쇼룸 바이럴 마케팅을 펼친다. CJ오쇼핑의 T커머스...
뉴스 브리핑
    옷장 속 패딩으로 길고양이 겨울집 만들다
  • 이를 방지하기 위해 이마트와 제일기획은 길고양이용 겨울집을 제작 ·보급하는 후드하우스 캠페인을... 배우 임수정씨는 캠페인 바이럴 영상의 내레이션을 재능기부했다. 걸그룹 씨야 출신 가수 이보람씨는 캠페인 송에...
  • [100뉴스] 커넥츠 소리드림, 바이럴 영상 100만뷰 돌파
  • 소리드림이 제작한 바이럴 영상은 한국인의 영어 실력에 대한 아쉬움을 갖고 있는 외국인들이 소리드림을 통해 변화된 학생들의 모습을 평가하는 모습을 담았다. 더불어 소리드림만의 차별화된 학습법을 보고 영어를...
  • CJ헬스케어, 컨디션CEO ‘숙취해소 CEO’ CF 온 에어
  • CJ헬스케어는 이번 CF와 함께 김건모가 ‘컨디션 쎄오!’, ‘컨디션으로 확 깨세오!’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에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. 한주헌 컨디션...
  • [가요 잇 수다] 셀럽파이브 열풍에 가까운 인기, 왜?
  • 셀럽파이브의 맏언니 송은이는 방송인이면서 콘텐츠 제작 회사 ‘컨텐츠랩 비보’의 대표다. 지난 2016년... 이대화 대중음악평론가는 “요즘 SNS에서 영상이 바이럴 되는 것만으로도 큰 인기를 유지할 수 있다. 이들이...
  • 동국제약 오라메디,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 리마인드
  • 온 '오라메디'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.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'떡볶이편', '커플편' 2편으로 제작되었으며, 오라메디 브랜드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. '떡볶이편...